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섬진강의 풍요롭고 아름다운자연환경과 함께하는 섬진강어류생태관 SEOMJIN RIVER FISH ECO-MUSEUM



     글제목 : 생태관 인근 동방천에 고마리 꽃이 한창입니다.
게시물 상세보기
 관리자  2017-10-09
   1,199
첨부파일 : IMG_9763.jpg / [ 112 ]Kbyte / 다운로드[280]건
아래설명

고마리

하도 잘 자라서 고만자라라고 고마리
3가지 색상의 꽃이 고만 고만 해서 고마리

요즘 식성좋은 우렁이 밥을 위해 고마리를 주고 있습니다.

밤마다 우렁각시가 나와서 자기들 밥은 알아서 챙겨으면 좋겠습니다.

 

[양봉업]  삭제

 

필 포든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자신이 넣은 두 골이 맨체스터 시티 커리어 중 가장 중요한 골이었다고 생각한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팀이 합계 4-1로 ( toto365.net )승리해 클럽 역사상 두 번째로 4강에 올랐으며 필 포든은 홈과 원정에서 모두 골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16골을 넣은 포든은 시즌 내내 골문 앞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토요일 첼시와의 경기에서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함으로써 더 많은 역사를 만들려는 시티의 노력이 계속되기를 바라고 있다.



"과거에 우리는 그러한 단계를 넘기 위해 고군분투해왔다"고 그는 말했다.



"팀에게 중요한 두 골을 넣기 위해서, 저는 그것이 앞으로 우리가 얼마나 큰 의미를 지녔는지 알고 있습니다."



"저는 분명히 그것들이 저의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저는 그냥 계속해 나가고 싶고, 바라건대 결승전에 출전하고 싶어요."



"저는 다른 경기와 ( noripolice.net )마찬가지로 결승에 진출할 것입니다. 그저 웃으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죠."



"제가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똑같을 것입니다."



그는 결승 전날 21세가 된 아직 20세에 불과하며, 그의 발전은 과르디올라 감독에 의해 신중하게 관리되었다.



세대교체적 재능으로 널리 평가받는, 클럽 축구에서 가장 큰 경기를 향한 그의 여정은 매끄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포든은 퍼스트팀 환경에서 인내심을 가져야 했다.



그 미드필더는 이번 시즌에 최고의 폼을 보여주며 보상을 받았고 그는 그것이 자신과 감독 모두의 노력의 결과라고 말한다.



그는 "일단 일어나 피곤하고 좀 우울해지는 날도 있지만 열심히 일하면 발전할 날"이라고 덧붙였다.



"저는 기분이 어떻든 매일 일어나서 훈련하기로 항상 결심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계속 믿고 감독님을 믿었고 올해는 제게 정말 좋은 해였습니다."

댓글내용 상세보기

 

다음글

 생태관의 무법자 민물가재 알을 품고 있네요

관리자

이전글

 누치의 데이트 장면을 만나보세요

관리자

수정 버튼  삭제 버튼  답변 버튼

목록 버튼

  • 정보관리담당자
  • TEL 061-781-3666

섬진강어류생태관